180
뉴스룸 스마트 그랩, Hardox®와 함께 시장 점유율 확보

스마트 그랩, Hardox®와 함께 시장 점유율 확보

한국의 JK Technology는 Hardox® In My Body 프로그램의 공식 회원사가 된 이후 매출이 급증하였습니다. 특히 “스마트그랩” 과 ”퀵 커플러”는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며 저탄소 주강으로 만들어진 다른 제품들과 경쟁하며 성공적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JK는 폐기 및 파쇄, 건설 및 삼림 분야에 사용되는 중장비 제품을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JK는 퀵커플러, 스크랩 그랩, 컴팩터, 스톤 그랩, 지게차 포크, 리퍼 등과 같은 제품을 생산합니다.  

약 25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JK는 규모는 크지않지만 큰 꿈을 지닌 회사로, 국내와 해외에서의 시장 점유율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JK는 미국,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제품의 15%를 수출하고 있으며 활동 영역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부분에서 Hardox® In My Body 가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다른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에 처했었습니다.”라고 JK의 정규영 대표는 말합니다. “소재가 빨리 마모되었고 품질이 일정하지가 않았습니다.”
 

Smart grabs grab more market share with Hardox ®

2:0

After becoming a certified member of the Hardox® In My Body program, JK Technology from South Korea has seen its sales soar.

JK, Hardox® In My Body 프로그램을 통해 스마트한 경영에 돌입

JK는 방법을 강구하였고, SSAB로 시선을 돌렸습니다. 제품 라인에 Hardox® 강재를 더 많이 사용하기 시작했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Hardox® In My Body 프로그램에 지원했고 약 1년여의 검증 과정을 거쳐 맴버쉽에 도달 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는 매우 긍정적 이었습니다.

JK의 스마트 그랩과 퀵 커플러는 크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전체가 Hardox® 내마모 강판으로 되있으며, 지난 3년 동안 가장 많이 인기있는 제품이었고 이제는 주강 제품들과 우위에서 경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낮은 수리율, 고객 증가

JK는 SSAB의 기술/개발 지원을 통해 무게는 덜 나가면서도 우수한 강도와 인성을 제공하는 더 효율적인 제품을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Hardox®의 우수한 품질과 경도 및 인성 덕분에 JK의 중장비 제품은 더 오래 가고 수리할 일이 더 적어 졌습니다. 그리고 SSAB와 협업과 프로그램 맴버쉽 가입을 통해 고객 수가 증가하였습니다.

JK의 중장비 부속품에 대한 인지도, 매출, 시장 점유율 증가

정 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Hardox에 대한 매우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던 고객들이 저희 회사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인지도, 시장 점유율, 매출액이 모두 상승했습니다. 그 덕분에 여러 가지 면에서, 한국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저희 회사의 위치를 확고히 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JK는 시장 점유율을 더 높인다는 원대한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국내 매출액 20~30% 증가, 해외 매출액 60~70% 증가를 목표로 매진하고 있습니다. JK는 글로벌 시장에 소개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생산하면서 가까운 미래에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JK는 HIMB맴버로서 튼튼하면서 더 가벼운 부속품을 만들기 위한 R&D 노력을 계속 이어갈 것입니다. Hardox® 400 이외에, JK는 이미 Hardox® 500Hardox® 600 같은 다른 등급들도 성공적으로 사용한 바 있습니다.

“중장비 부속품 분야 선도 기업의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저희는 강도와 내구성을 갖춘 Hardox를 계속 이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